예로부터 예방을 위한 신비의 물질로 전해오는 은(銀)
650여 가지의 병균을 박멸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은을 나노크기의 물과 같은 용맥에 분산시킨 용액

고대 로마, 페르시아시대 이전부터 사람들은 부패방지, 살균목적으로 은을 식기도구에 사용해 왔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살균작용을 목적으로 은으로 침을 만들어 사용하였 고, 독의 유무를 감별하는 목적으로 은수저를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은(silver)은 금, 백금, 이리듐, 팔라듐, 루테늄 등과 같이 귀금속의 일종이기 때문에 임금이나 상류계층 에서만 사용해왔던 소재이었습니다.

은의 대중화는 21세기 기술혁명이라 불리는 나노(NT)기술에 의해 가능하게 되었습 니다. 나노솔루션에서 개발한 은나노는 은(銀) + 나노(Nano)의 합성어로서 은을 나노크기의 극미세 사이즈로 합성하여 물과 같은 용매에 분산시킨 용액을 뜻하며, 이러한 은나노를 이용하여 항균, 탈취, 자외선 및 전자파차단 등의 목적으로 널리 사용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은을 몸에 지니고 있으면 오장이 편안하고 심신이 안정되며, 사기를 내쫓고, 몸을 가볍게 하여 명을 길게 한다. [본초강목]

은은 간질 및 경기 등 정신질환과 냉대하와 같은 부인병에 특효가 있다. [동의보감]

인체내의 은 함량이 기준이하로 떨어질 때 면역력 저하로 질병에 걸릴 확률이 높다. [로버트베커 박사]

선뜻 믿기지 않을런지 모르겠지만 의학계에서는 오랫동안 은을 천연의 완벽한 항생물질 로 이용해 오고 있으며, 효과도 합성적으로 제조한 인공항생제와 대등한 것으로 판정 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어떤 종류의 부작용도 수반하지 않는다.

널리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의학계에서는 1900년대초 이래 은이 갖고 있는 미생물에 대한 저항력에 대하여 잘 알고 있었다. 실제로 은은 이제까지 알려져 있는 항생 물질 중에서도 가장 우수한 효능을 갖고 있다는 것이 의학적으로 입증되어 왔다.

은은 단순히 화학적으로 불활성 금속이 아니다.
지난 세기동안 수행되어 왔던 의학적 연구결과 은은 다양하고 강력한 의학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효능이 큰 물질이라는 것이 확인되었다.오늘날에도 은은 화상치료, 눈, 귀, 코, 목 등에 생기는 감염, 염증, 기타 미생물에 의해 감염되거나 발병되는 염증 등 항생물질을 사용하여 치료해야 하는 질병들의 치료에 이용되고 있다.



지점안내

  • 강동점

    T. 02-488-6792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73 힐탑프라자 8층 823호
  • 불광점

    T. 02-358-1018


    서울 은평구 불광동 287-1 2층
  • 창동점

    T. 02-991-4111


    서울 도봉구 창동 338 신원리베르텔 10층 1001호